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그것이 알고싶다 1319회 줄거리 및 다시보기 & 무료보기

by 맘스파게티 2022. 8. 14.
반응형

[출저] SBS 그것이 알고싶다 1319회
[출저] SBS 그것이 알고싶다 1319회

그것이 알고싶다 1319회 안개속 밀실 -제3 산록교 추락 사망 사건

오늘은 2022년 8월 13일 토요일에 SBS에서 방영한 그것이 알고 싶다 1319회 안개속 밀실 - 제3 산록교 추락 사망 사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사건은 2009년도 7월 22일에  제주도 서귀포 시 제 3 산록교에서 당시 만 23세였던 김은희(가명)씨가 약 31미터 높이 다리에서 떨어진 사건입니다. 당시 현장에 같이 있었던 김은희(가명)씨의 어머니의 증언은 김은희 씨가 잠시 다리에서 사진을 찍자고 하며 차를 세워 달라고 했고 김은희 씨는 난간에 앉았다가 추락사를 당한 것으로 진술했습니다.  어머니의 증언을 토대로 사건은 단순 사고(돌연 사건)로 처리되는 듯했으나 13년의 시간이 지난 2022년 6월에 경찰은 돌연 김은희 씨의 어머니를 '딸 김은희 씨의 살해 혐의'로 검찰에 송치하였습니다. 이유는 김은희 씨의 어머니의 증언이 당시 사건에 대한 증언이 일관되지 않았으며 은희 씨가 당시에 앉았던 난간이 사람이 앉을 수 없는 구조로 만들어졌다고 확신했기 때문입니다. 

 

경찰은 김은희 씨의 어머니에게 끈질기게 계속 당시 사건의 상황에 대한 증언을 요구하였고 계속되는 심문에 김은희 씨 어머니는 혼란스러운 나머지 진술이 처음 말했던 것과 다르게 말을 하였습니다. 김은희 씨의 어머니가 처음 진술했던 내용과 어긋되자 경찰은 그것을 빌미로 집요하게 김은희 씨의 어머니를 괴롭혔습니다. 김은희 씨(딸)를 죽인 살인자로 지목된 후 어머니는 딸을 잃은 슬픔과 경찰 조사를 받느라 일상생활조차 제대로 하지 못했습니다.

 

반응형

그것이 알고 싶다  1319회 안개속 밀실 제3 산록교 추락 사망 사건의 정황은?

[출저] SBS 그것이 알고싶다 1319회
[출저] SBS 그것이 알고싶다 1319회

  • 제 3 산록교는 보행로가 없어 인적이 드물며 편도 2차선 다리입니다.
  • 구급대원의 증언을 따르면 31미터 높이의 난간 위는 결코 사진을 찍을만한 장소가 아니라고 합니다.
  • 은희 씨를 아닌 사람의 증언에 따르면 은희 씨는 겁이 많은 성격으로 고소공포증이 있었다고 합니다.
  • 스스로 떨어진 사람이라기엔 떨어진 위치가 다리에서 불과 2.5미터로 너무나도 가까웠던 점입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은 당시 출동한 구조대원의 증언을 토대로 당시 상황을 재 구성해 김은희 씨의 친구들의 증언을 토대로 김은희씨의 키와 몸무게를 재현하여 동일한 조건에서 추락 실험을 하였습니다.

실제 산록교와 같은 30미터의 실제 높이에서 추락 실험이 진행되었고 현대 과학은 과연 그날의 현장의 진실을 밝혀 낼 수 있을까요?

그것이 알고 싶다 무료 보기 및 재방송 그리고 다시 보기 

안타깝게도 그것이 알고 싶다 재방송 편성은 아직 되지 않았으며 본방송은 매주 토요일 SBS에서 저녁 11시 10분에 방영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다시보기는 SBS All Vod에서 볼 수 있으며 일반화질 VOD 서비스는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SBS 사이트에서 그것이 알고 싶다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이 굉장히 편리 합니다. 데스크탑이나 TV로 보기에는 화질이 좀 떨어질 수도 있으나 모바일로 보기에는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그것이 알고싶다 1319회 줄거리 및 다시보기 & 무료보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무료보기와 다시 보기 그리고 최근에 방영한 1319회 줄거리가 궁금하신 분들에게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